시종일몽(始終一夢)

[복권 당첨 꿈] 나무, 장작, 낙엽, 볏짚, 쌀 가마니, 호박, 과일 본문

예지몽이야기

[복권 당첨 꿈] 나무, 장작, 낙엽, 볏짚, 쌀 가마니, 호박, 과일

Hari k 2022. 4. 21. 16:49
반응형

본 사례는 동행복권 사이트에 당첨자 인터뷰(2014년~2021년)중 
꿈을 꾼 사례 191건을 분석하여 시종일몽(始終一夢)이 정리한 자료입니다.

복권당첨 꿈 사례_ 나무_납엽_쌀_호박_시종일몽(始終一夢)


* 큰 나무가 서 있는 꿈을 꿨다. 꿈을 꾸고 나서 기분이 너무 좋았고 뭔가 해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그래서 복권을 찾아보게 되었고, 당첨됐다. 좋은 꿈이고 범상치 않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았다. (인터넷복권 당첨. 2018년 10월, 당첨금: 1천만원)

* 노랗게 물든 낙엽이 내 앞에 포근하게 쌓이는 꿈을 꿨다. 무언가 좋은 꿈인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 (연금복권 당첨, 2018년 12월)

* 당첨되기 전날 어머니가 꿈을 꾸었는데, 마당에 장작이 어마어마하게 쌓여 있었다고 한다. (즉석복권 10억원 당첨)

* 같이 일하는 동료의 어머니가 ‘무슨 좋은 일 있냐?’라고 동료에게 물으며 꿈 이야기를 해줬다고 했다. 꿈에 동료의 아버지가 나타나 볏짚을 한 묶음 가져다 집에 놔두었다고 했다. 동료의 어머니는 좋은 일이 있을 거라고 동료에게 말해줬고, 동료와 나는 함께 복권을 구입했는데, 내가 1등에 당첨됐다. (즉석복권 5억원  당첨)

* 쌀 꿈을 꿨다. 꿈속에서 많은 쌀가마니를 집으로 메고 들어왔다. (인터넷복권 당첨. 2018년 7월, 당첨금: 1천6백만 원)

* 집 울타리에 초록색 호박이 주렁주렁 열려있는 꿈을 꾼 게 기억난다. (연금복권 당첨, 2021년 11월)

* 산에 올라갔는데 굴러떨어지는 큰 호박을 품에 안는 꿈을 꿨다. 깨고 나서 기분이 좋은 느낌이었다. (즉석복권 5억원  당첨)

* 평소에 좋은 꿈을 꾸고 복권을 사면 맞지 않았는데, 이번에 당첨되기 전 꿈에 드라마의 한 장면이 나왔는데 큰 호박이 보였다. 연관이 있나 싶기도 한데 잘 모르겠다. (즉석복권 2억원  당첨)

* 아내가 꿈을 꿨는데 누런 과일이 넓게 깔려있는 게 보였다고 했다. (즉석복권 5억원  당첨)

 


<호박꿈, 호박에 관한 꿈> 꿈해몽 보러가기

<나무꿈, 낙엽꿈> 꿈해몽 보러가기

<쌀꿈, 볏단, 쌀가마니꿈> 꿈해몽 보러가기

<과일꿈, 과일에 관한 꿈> 꿈해몽 보러가기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