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종일몽(始終一夢)

[복권 당첨 꿈] 금, 보석, 시계 본문

예지몽이야기

[복권 당첨 꿈] 금, 보석, 시계

Hari k 2022. 4. 7. 05:50
반응형

본 사례는 동행복권 사이트에 당첨자 인터뷰(2014년~2021년)중 
꿈을 꾼 사례 191건을 분석하여 시종일몽(始終一夢)이 정리한 자료입니다.

복권당첨꿈_금꿈_보석꿈_시계꿈_시종일몽(始終一夢)


* 직접 꿈을 꾸지는 않았지만 어머님이 금메달을 따는 꿈을 꿨다. 금메달을 내가 직접 딴 것이 아니라 금메달을 따는 장면이 꿈에 나왔다. (인터넷복권 당첨. 2016년 7월, 당첨금: 1천2백만 원)

* 나는 꿈은 꾸지 않았다. 하지만 오래전에 아내가 꿈을 꿨는데 금목걸이를 주머니에 넣는 꿈을 꿨다고 했다. (즉석복권 10억원 당첨)

* 당첨되기 몇 일전 금목걸이 8개를 목에 걸고 있는 꿈을 꿨다. 큰 금구슬을 엮어서 만든 목걸이였는데 차고 있다가 어머니에게 줬다. 꿈이 너무 좋아 복권을 사야겠다는 생각을 했고 추첨식 복권보다 즉석복권을 구입하면 10만 원이라도 당첨되겠지 하는 생각에 구입했는데 당첨됐다. (즉석복권 5억 원 당첨)

* 꿈에서 황금색 귀걸이가 보였고 손으로 잡으니 황금색 귀걸이가 보석으로 바뀌었다. (연금복권 당첨, 2019년 3월)

* 떨어진 보석을 가방에 주워담는 꿈을 꿨다. (즉석복권 2억 원 당첨)

 

* 누군가에게 시계를 받는 꿈을 꿨다. 누구한테 받은 지는 기억이 안 나지만, 자고 일어나서 찾아보니 재물이 들어온다는 꿈이라고 했다. (즉석복권 10억원  당첨)


<금꿈, 금덩이꿈> 꿈해몽 보러가기


<보석꿈> 꿈해몽 보러가기

 

<시계꿈, 금시계꿈> 꿈해몽 보러가기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