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종일몽(始終一夢)

[복권 당첨 꿈] 뱀. 구렁이 본문

예지몽이야기

[복권 당첨 꿈] 뱀. 구렁이

Hari k 2022. 4. 1. 10:18
반응형

본 사례는 동행복권 사이트에 당첨자 인터뷰(2014년~2021년)중 
꿈을 꾼 사례 191건을 분석하여 시종일몽(始終一夢)이 정리한 자료입니다.

복권당첨꿈_뱀_구렁이_시종일몽(始終一夢)

* 뱀에 물리는 꿈을 꿨다. 뱀이 다리를 물었고 무서워서 떨쳐 버렸지만 계속 물어 놀라서 깼다. 꿈에서 깨서 뱀 꿈을 검색해봤더니 재물운이 있다고 해 복권을 구입했다. (연금복권 당첨, 2021년 9월)

* 꿈에서 뱀이 다리를 물려고 했고, 발로 걷어찼다. 계속 달려들어 손으로 뱀을 잡았다. 꾼 꿈을 검색해 보니 좋다고 해서 로또복권을 샀는데, 그 주에 4등(당첨금: 5만 원)에 당첨되었다. 번호 4개를 맞췄고 나머지 번호 2개도 비슷한 숫자였다. 왠지 행운이 올 것 같은 느낌이 들어 다시 로또복권 과 연금복권을 같이 구입했고 연금복권 1,2등에 당첨되었다. (연금복권 당첨, 2021년 8월)

* 복권을 구입하기 전에 뱀이 쫓아오는 꿈을 꿨다. 꿈에서 깨고 나서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았다. (연금복권 당첨, 2020년 6월)

* 복권 당첨 전 주 금요일에 뱀 꿈을 꾸었고, 로또 복권을 구매했지만 당첨되지 않았다. 로또복권 대신 인터넷복권이 당첨 되려는 꿈이었던 것 같다. (인터넷복권 당첨. 2017년 9월, 당첨금 7천 6백만 원)

* 전날에 뱀 꿈을 꿨다. 꿈에서 뱀이 나타나 몸을 타고 올라왔지만 물지는 않았다. 뱀 꿈을 꾸고 나서 복권을 사야겠다는 생각은 안 했고 평소처럼 행동했던 것 같다. (인터넷복권 당첨. 2017년 3월, 당첨금 1억 1천만 원)

* 남편이 재래시장 화장실에 구렁이가 돌아다니는 것을 봤는데, 그 주변에 있다가 똥이 튀어 옷에 묻었다고 한다. 남편이 재물꿈이니 꿈을 사라고 해서 꿈을 사고, 복권도 샀다. (연금복권 당첨, 2020년 7월)

* 꿈속에 어머니가 나와 힘든 생활을 위로해주셔서 위안이 됐다. 꿈꾼 날 아침 즉석복권을 몇 장 샀던 게 당첨이 됐다. 또 아내는 구렁이 꿈을 꿨다고 했다. (즉석복권 5억원  당첨)

 

<뱀에 물리는 꿈, 뱀이 몸을 감는 꿈> 꿈해몽 보러가기

<뱀이 쫓아오는 꿈, 뱀이 집에 들어오는 꿈> 꿈해몽 보러가기

 

<구렁이꿈, 구렁이가 나오는 꿈> 꿈해몽 보러가기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