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종일몽(始終一夢)

[복권 당첨 꿈] 똥 담는, 똥 가득한, 똥이 넘치는 본문

예지몽이야기

[복권 당첨 꿈] 똥 담는, 똥 가득한, 똥이 넘치는

Hari k 2022. 3. 18. 08:08
반응형

본 사례는 동행복권 사이트에 당첨자 인터뷰(2014년~2021년)중 
꿈을 꾼 사례 191건을 분석하여 시종일몽(始終一夢)이 정리한 자료입니다.

복권당첨꿈_똥_시종일몽(始終一夢)

 

* 굵은 똥을 바구니에 담고 꿈에서 깼다. 똥이지만 더럽게 느껴지지 않고 기분이 좋았다. 꿈에서 깨고 복권을 사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연금복권 당첨, 2017년 11월)

* 꿈에서 솥뚜껑을 열었는데 가마솥 안에 황금 똥이 가득 차 있었다. 좋은 꿈인 것 같아서 그 주에 복권을 샀는데 낙첨이었고, 몇 번 더 구입해 2주 뒤에 당첨이 되었다. (즉석복권 5억 원  당첨)

* 식당을 운영하는데 꿈에서 똥이 가득 담긴 자루가 가게 안으로 들어왔다. 너무 좋은 꿈을 꿔서 오늘은 장사가 잘될 거라고 생각했지 복권이 당첨되리라고는 생각지도 못했다. (즉석복권 2억원  당첨)

* 아내가 화장실에서 물을 내렸지만 변이 내려가지 않는 꿈을 꿨다. (연금복권 당첨, 2021년 3월)

* 꿈에 다른 사람이 내 집에 와서 똥을 눴고 변기가 막혀서 내가 뚫었다. 꿈에서 깨어나 해몽을 찾아보니 좋은 일이 있을 것 같아서 복권을 구입했다. (연금복권 당첨, 2020년 9월)

* 당첨된 날에 꿈을 꿨다. 대변을 보고 물을 내렸는데 물만 내려가고 대변이 변기에 가득 남아 있는 꿈을 꿨다. (즉석복권 10억원  당첨)

* 당첨되기 며칠 전에 똥꿈을 꿨다. 꿈에서 가족들이 일을 볼 때마다 변기에 똥이 가득 쌓여서 큰 대야에 계속 퍼내는 꿈이었다. (즉석복권 5억원  당첨)

* 화장실 바닥 하수구에서 똥이 넘치는 꿈을 꿨다. 꿈에서 깨고 기분이 좋았습니다. 꿈이 잘 맞는 편이라 가족들에게도 복권을 사라고 권했다. (연금복권 당첨, 2021년 10월)

* 변기에 앉아서 변을 보고 있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변이 넘쳤고 이 모습을 사람들이 구경하고 있는 꿈을 꿨다. 좋은 꿈인 것 같아서 로또복권을 사고 이후 연금복권도 구입했습니다. (연금복권 당첨, 2020년 4월)

* 자세히 기억나지는 않지만, 똥이 엄청 넘치는 꿈을 꿨다. 꿈꾼 날 아침에 일어나서 복권을 사야겠다고 생각하고, 바로 복권을 구입했다. (즉석복권 5억 원  당첨)

* 일요일, 월요일에 꿈을 연달아 꿨다. 일요일에는 변기에 똥이 넘치는 꿈을 꿨고, 월요일에는 내 몸에 똥이 묻어서 안 떨어지는 꿈을 꿨다. 너무 신기했다. (즉석복권 5억원  당첨)

* 꿈에서 친구랑 화장실에 가서 똥을 눴는데, 변기가 넘치는 꿈이었다. 꿈에서 깨고 난 뒤에 찝찝하기보다는 뭔가 기분이 좋았다. (연금복권 당첨, 2019년 11월)



<똥 가득한 꿈, 똥 넘치는 꿈, 똥 담는 꿈> 꿈해몽 보러가기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