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종일몽(始終一夢)

[복권 당첨 꿈] 죽은 지인(남편, 형제, 삼촌, 친구), 조상 본문

예지몽이야기

[복권 당첨 꿈] 죽은 지인(남편, 형제, 삼촌, 친구), 조상

Hari k 2022. 3. 5. 08:08
반응형

본 사례는 동행복권 사이트에 당첨자 인터뷰(2014년~2021년)중 
꿈을 꾼 사례 191건을 분석하여 시종일몽(始終一夢)이 정리한 자료입니다.

 

복권당첨꿈_죽은 지인_시종일몽(始終一夢)

 

* 먼저 세상을 떠난 남편과 함께 식사를 하려고 밥상을 차렸는데 남편이 사라지면서 꿈에서 깼다. (즉석복권 5억 원 당첨)

* 며칠 전 아내의 꿈에. 내 죽은 친동생이 꿈속에서 “형수, 집안에 좋은 일이 있을 거야. 짐 찾아가”라고 했었다고 한다. (즉석복권 10억원 당첨)

* 돌아가신 형님이 꿈에 나왔다. 후광이 비쳤고 나를 보며 크게 웃었다. 형님이 웃는 것을 보고 나도 같이 웃었다. (즉석복권 5억원 당첨)

* 두달 전쯤 돌아가신 삼촌이 꿈에 나와 가족들을 잘 부탁한다고 말씀하셨다. (연금복권 당첨, 2021년 12월)

* 먼저 세상을 떠난 친구를 꿈에서 만났다. (즉석복권 5억 원 당첨)

* 최근 세상을 떠난 제일 친한 친구를 꿈속에서 만나서, 너무 반가워했다. (즉석복권 5억원 당첨)

* 어머니 꿈에 조상님이 나와서 좋은 말씀을 해주는 꿈을 꾸었다고, 아들인 저에게 꿈을 팔 테니 가져가라고 했다. (연금복권 당첨, 2020년 8월)

* 조상꿈을 꾸었는데 당첨이 조상꿈 덕분인 것 같다. (인터넷복권 당첨. 2016년 7월, 당첨금: 8천만 원)


<죽은 사람 꿈, 죽은 사람이 나타나는 꿈> 꿈해몽 보러가기

<조상꿈, 조상에 관한 꿈> 꿈해몽 보러가기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