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종일몽(始終一夢)

동물에게 물리는 꿈 본문

꿈해몽

동물에게 물리는 꿈

Hari k 2020. 10. 3. 03:08
반응형

  동물에게 물리는 꿈은 일반적으로 자신을 문 동물로 상징되는 어떤 것이 자신에게 주어지게 됨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권세, 권력, 재물을 상징하는 호랑이, 사자, 독수리 등에게 물리는 꿈을 꾸면 권세, 권력, 재물을 얻게 되며, 시비, 다툼, 관제 근심을 상징하는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은 좋지 못한 일에 휘말리게 됨으로 해석된다..

동물에게 물리는 꿈_시종일몽(始終一夢)

1. 뱀에게 물리는 꿈
좋은 운이 따르게 되며, 꽤 많은 재물이나 이권이 생기게 된다. 또는 어떤 기관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극복하게 된다. 만약, 꿈속에서 발목을 물렸다면 진급, 입학, 취업 등을 하게 된다. 태몽이라면 총명한 아이가 태어난다.

 

2, 독사에게 물려 온몸에 독이 퍼지는 꿈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다른 사람에게 자랑할 정도록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

 

3. 뱀이 자신을 물어서 밟아 죽이는 꿈
임산부가 이 꿈을 꾸었다면 아이가 유산되거나 아이가 태어나더라도 질병으로 고생하게 된다.

 

4. 큰 구렁이에게 물리는 꿈
하는 일에 능력 있는 협조자, 조력자 등을 만나게 되어 권리나 명예를 얻게 된다. 미혼자는 훌륭한 배우자감을 만나게 된다. 태몽이라면 장성하여 높은 지위에 올라 국가나 사회에 크게 공헌할 아이가 태어나게 된다.

 

5. 용에게 물리는 꿈
하는 일마다 성사되어 재물이 풍족하게 들어오게 된다. 또는 사회적으로 높은 지위에 오르게 되거나 명성을 얻게 된다. 만약 용에게 손가락을 물리는 태몽을 꾸었다면, 태어날 아이로 인해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기게 된다. 교육이 부실하면 문제아가 될 수도 있다.

 

6, 도마뱀, 두꺼비 등의 파충류나 뱀장어에게 물리는 꿈
뱀에 무리는 꿈과 마찬가지로 행운과 재물을 얻게 된다. 태몽이라면 재주가 많은 아이가 태어나며, 장성하여 전문직이나 좋은 직장을 갖게 된다.

 

7. 도마뱀이 자신을 물고 놓아주지 않는 꿈
추진하거나 계획하고 있는 일이 제대로 마무리가 되지 않게 되거나 원래 계획한 대로 진행되지 않게 될 수도 있다.

 

8.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
다른 사람과 시비, 불화, 타툼, 갈등할 일이 생기거나 자신에 관한 좋지 못한 소문으로 인해 고생하게 된다. 태몽이라면 장성하여 고위 관리가 될 아이가 태어난다.

 

9. 개에게 물리는 꿈
자신이 기르던 개나 모르는 개에게 물리는 꿈은 사건사고, 망신, 중도포기, 망신 등 좋지 못한 일이 생기게 되어 근심 걱정하게 된다. 또는 시비, 언쟁, 다툼 등으로 난감한 상황을 경험할 수도 있다. 그러나, 다른 사람이 소유한 개에게 물렸다면, 자신이 현재 진행하는 일이 잘 성사된다. 또는 관청이나 공공기관에 취업되거나 공공기관과 관련하여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된다.  꿈속에서 개에게 물린 곳에 흉터가 남았다면, 자신이 맡은 업무나 사업 등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되며, 만약, 흉터에서 피가 났다면, 가까운 지인에게 배신, 사기, 금전적 손해 등의 화를 입게 된다.

 

10. 개가 자신의 손을 물고 놓지 않는 꿈
자신의 성과, 업적, 작품, 능력 등과 관련하여 제삼자나 심사기관에게 평가받을 일이 생기게 된다. 또는 어떤 기회를 잡게 될 수도 있다.

 

11. 개에게 자신의 손가락을 물려 피가 나는 꿈
좋은 운이 따르고 재물이 들어온다. 또는 금이나 보석으로 만든 시계, 반지, 팔찌 등의 액세서리를 선물 받게 된다.

 

12. 개가 아닌 다른 애완동물에게 물리는 꿈
겉과 속이 다른 사람에게 배신, 사기 등을 당하게 된다.

 

13. 돼지에게 물리는 꿈
사회적 지위, 권세, 재물 등을 얻게 된다.

 

14. 원숭이에게 물리는 꿈
현재 진행 중인 일이나 추진 중인 일에 불량하거나 몰상식한 사람들이 나타나 훼방을 놓게 되며, 모든 일에 시비를 걸고 달려들어 심한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

 

15. 말에게 물리는 꿈
하는 일이 잘 성사된다. 또는 자신이 몸담고 있는 단체, 조직, 공직 등에서 많은 지지를 얻게 되며 세력을 키우게 되거나 명성을 얻게 된다.

 

16. 당나귀에게 물리는 꿈
생각지도 못한 재물이 들어온다.

 

17. 쥐나 박쥐에게 물리는 꿈
하는 일에 생각지도 못한 조력자, 협조자의 도움으로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된다. 특히 박쥐에게 물리면 사회적 위치, 직분, 권리, 명예 등을 얻게 된다

 

18. 호랑이나 사자에게 물리는 꿈
하는 일에서 재물, 권세, 명예를 얻게 되거나 출세하여 사회적 지위가 오르게 된다. 만약, 호랑이나 사자에게 물려 신체가 뜯어져 피가 철철 났다면, 모든 일에서 운수 대통하는 꿈으로 자신이 마음먹은 대로 모든 일이 술술 풀리게 된다.

 

19. 독수리에게 물리는 꿈
원하는 일을 빠르게 이룰 수 있게 된다. 또는 사회적 지위가 높아지거나 권세를 잡게 된다. 미혼자는 마음에 드는 훌륭한 배우자를 만나게 된다.

 

20. 족제비에게 물리는 꿈
하는 일에서 다른 사람으로 인해 손해나 피해를 보게 된다.

 

21. 자라에게 물리는 꿈
외로운 사람은 조만간 좋은 인연을 만나 서로의 정을 나눌 기회를 갖게 된다.

 

22. 악어에게 물리는 꿈
꿈꾼이에 따라 길몽이 되기도 하고 흉몽이 되기도 하는 꿈. 길몽이라면 하는 일이 잘 성사되며, 사회적 지위, 명예, 재물 등을 얻게 된다. 또는 그동안 고심하던 일이 해결된다.

흉몽이라면, 자신의 신변과 관련하여 어려움, 위협 등을 느끼게 될 일이 생기거나 인간관계에 어려움을 겪게 된다. 또는 가까운 사람이나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 사기, 손해 등을 당할 수도 있다.

 

23. 상어에게 물리는 꿈
하는 일마다 어려움, 장애물, 문제 등이 발생하며 좌절, 실패, 스트레스 등을 경험하게 된다. 심하면 건강에 치명적인 손상을 입을 수도 있다. 만약, 꿈속에서 상어에게 물려 몸의 일부가 잘렸다면, 불운한 일로 인해, 하던 일을 중단하게 되거나 실패, 좌절, 낙심할 일이 생기게 된다. 또는 가까운 사람을 잃게 될 수도 있다..

 

24. 상어가 자신을 물고 놓지 않고 여기저기 끌고 다니는 꿈
불량배, 괴한, 사기꾼, 몰상식한 사람 등에게 괴롭힘을 당하게 되는 등 일상에서 기관의 조사를 받거나 인신구속을 당하는 등 신변의 어려움을 겪게 된다.

 

25. 고래에게 물리는 꿈
그동안 소원하던 일을 이루게 되거나 이권과 명예를 얻게 된다.

 

26. 게가 자신의 손이나 발을 물고 놓지 않는 꿈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금전적인 이득이 생기게 된다. 만약 자신을 문 게가 예쁜 꽃게였다면, 모임, 파티 등에서 외모가 출중한 이성을 만나게 된다.

 

27. 조개에게 물리는 꿈
업무나 사업과 관련하여 누군가에게 부탁했던 일이 무탈하게 성사된다. 또는 능력자를 만나 그 사람의 도움으로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된다.

 

28. 조개가 자신의 손이나 손가락을 물고 놓아주지 않는 꿈
사업을 시작하게 되거나 부동산, 문서 등 계약할 일이 생긴다.

 

29. 벼룩, 이, 빈대, 모기, 바퀴벌레 등 유해한 벌레에게 물리는 꿈
각종 질병, 신체의 이상 등 건강상의 문제가 발생하게 되거나, 소송, 구설, 다툼 등으로 고생하게 된다. 또는 사건사고 등을 당하게 되거나 깡패, 빚쟁이, 괴한 등에게 망신이나 시달림을 당하게 될 수도 있다.

 

30. 모르는 벌레에게 물리는 꿈
하는 일과 관련하여 실수나 부주의로 인해 손해를 보게 된다. 또는 질병으로 인해 고생하게 된다.

 

31. 개미에게 물려 피가 나는 꿈
부동산, 문서, 계약 등으로 생각지도 못한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

 

32. 거미에게 물리는 꿈
사업가는 사업상 혜택을 받을 일이 생기고 직장인은 업무상 도움을 받을 일이 생겨 일을 성사시키게 된다.

 

33. 지네에게 물리는 꿈
물린 부위에 따라 길몽이 될 수도 있고 좋지 못한 일을 겪게 될 수도 있다. 다리나 발을 물렸다면, 금전적으로 어려운 상황이 생겨, 하는 일에 차질이 생기게 된다. 길몽이라면 신용이나 능력을 인정받아 대출, 투자, 융자 등을 받게 되면서 금전적 이득을 얻게 된다. 또는 어려움이 해결되며 재물과 이권을 얻게 된다. 환자는 병이 호전되거나 완치된다.

 

34. 사마귀에게 물리는 꿈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

 

35. 전갈에게 물리는 꿈
돈과 관련하여 행운이 따르게 되거나 생각지도 못한 재물을 얻게 된다. 또는 자신의 신변에 긍정적인 새로운 변화가 생기게 된다.

 

36. 자신이 사람이나 동물을 이빨로 무는 꿈
자신의 생각, 주장, 권세 등으로 다른 사람을 자신의 편으로 만들거나 어떤 업무나 사업 등을 평가할 일이 생긴다

728x90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끌려가는 꿈  (0) 2020.10.25
상처꿈, 흉터꿈  (0) 2020.10.04
헤엄치는 꿈, 수영하는 꿈  (0) 2020.09.21
냄새꿈, 냄새 나는 꿈  (0) 2020.09.14
천사꿈, 천사를 보는 꿈  (0) 2020.09.07
Comments